[계약] CHESS PIECE 공장 및 매장 진출(앵거리는 추후 작성)

1.

체스 피스 전자의 공장을 신청한 앵거리, 유소프, 아르티움, 영국, 리베르티아, 독일, 이집트, 노드베스트란드, 발트, 그린나래 중에서 노드베스트란드, 유소프, 그린나래가 선정되었다. 이에 노드베스트란드의 이스트사이드 제1공업단지, 유소프의 조호르바루, 그린나래의 누리에 설치하기로 했다. 설치되는 공장의 수는 각 국가마다 2채로 총 6채가 설치된다.

 

2.

체스 피스 모터스의 공장을 신청한 앵거리, 유소프, 아르티움, 영국, 리베르티아, 독일, 이집트, 노드베스트란드, 발트, 그린나래 중에서 독일과 앵거리, 발트가 선정되었다. 이에 독일의 카를스루에, 발트의 타르투에 설치하기로 했다. 설치되는 공장의 수는 체스 피스 전자 공장과 마찬가지로 각 국가마다 2채로 총 6채가 설치된다.

 

3.

체스 피스의 종합연구소를 신청한 앵거리, 유소프, 아르티움, 리베르티아, 독일, 노드베스트란드, 발트, 그린나래 중에서 리베르티아와 아르티움이 선정되었다. 이에 리베르티아의 헤르손, 아르티움의 솔론에 설치하기로 했다. 건물은 각 국가마다 1채로 총 2채의 연구소가 설치된다.

 

4.

체스 피스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을 신청했던 모든 국가에 설치하기로 했다. 발트의 리가, 빌뉴스, 탈린, 카우나스, 타르투, 클라이페다, 독일의 베를린, 카를스루에, 뮌헨, 함부르크, 브레멘, 슈투트가르트, 리베르티아의 리아, 서 키예프, 미콜라이우, 키로보흐라드, 세바스토폴, 체르카시, 헤르손, 유소프의 싱가폴, 쿠알라룸푸르, 브루나이, 쿠칭, 페낭, 영국의 런던, 버밍엄, 애든버러, 브리스톨, 요크, 맨체스터, 리즈, 글라스고, 그린나래의 가온, 온새미로, 노드베스란트의 그론스콕, 노르멘다빅, 문레이크, 아르티움의 아틀란티스로 약 40여개의 도시로 진출했다.

 

5.

체스 피스 푸드의 음식점을 설치하기로 했던 모든 국가에 설치하기로 했다. 발트는 체스 피스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과 동일하며, 여기에 파네베지스, 옐가바, 라크베레, 다우가프필스가 추가되었다. 독일은 베를린, 포츠담, 쾨니히스베르크, 뮌헨, 카를스루에, 하노버, 올덴부르크,  리베르티아는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에 부설하는 방식으로 설치된다. 유소프 역시도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과 동일하다. 여기에 싱가폴 공항과 말라카, 쿠안탄이 추가됐다. 영국도 마찬가지로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과 동일하다. 옥스포드와 케임브리지, 포츠머스가 추가됐다. 그린나래도 전자와 모터스의 매장과 동일하다. 노드베스트란트는 그론스콕 국제 공항과 그론스콕, 노르덴다빅, 와이번, 문레이크, 문샤이어에 설치하기로 했으며, 아르티움은 아틀란티스에 설치하기로 했다.

 

6.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리라는 꿈을 가지고 건설할 ‘체스 피스 타워’는 발트의 리가에 건설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