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업활동]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 제1기 임시주주총회 개최

[보도자료] / 천력 11년 00월 00일

   오늘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의 사옥인 서울시 MIN 센추리 타워(Min Century Tower)에서 천력 11년 제1기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 임시주주총회가 개최되었다. 천력 11년을 맞아 올해 처음으로 소집된 이번 임시주주총회는 사명(社名)과 정관 일부 변경, 사외이사와 감사 선임 등을 위해 개최되었다. 이에 따라 약 5백 명의 주주들이 임시주주총회에 참석했으며 주주들의 의결을 거쳐 모든 안건이 가결되었다.

오늘 임시주주총회에서는 모두 발언에서  민광덕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 대표이사 사장이 직접 인사말을 낭독했다. 민사장은 모두 발언에서 “MIN 부동산신탁관리는 이제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로 더 넓고 많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며 “더 많은 기회를 얻은 만큼 지금까지 해 오던 대로 침착하고 깔끔하고 섬세한 사업으로 주주의 신임을 잃지 않겠다.”라고 발언했다.

임시주주총회 결과, MIN 부동산신탁관리가 오늘부로 사명(社名)이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로 변경됨에 따라 부동산 투자 시장에 새로운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 이에 대해 MIN 부동산신탁투자관리 권동훈 영업기획부 부장은 “기존에 MIN 금융투자가 하던 부동산 투자를 더 전문화하기 위해 업무를 인수받은 만큼 더 전문화되고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최대한의 이익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끝>